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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 승인 - 게임 업계 변화

소개

13일, 영국 경쟁 감시 당국이 마이크로소프트(MS)가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690억 달러라는 사상 최대 규모의 기술 거래로 인수하는 계획을 승인했다. 이 기사에서는 이 인수가 게임 업계와 경쟁에 미치는 영향을 다룹니다.

 

MS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 승인

마이크로소프트(MS)는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 계획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로써 X박스 제조사 MS는 '콜 오브 듀티'와 같은 인기 게임을 제작하는 액티비전을 인수하게 되었습니다. MS는 이로 인해 액티비전에 지불해야 했던 45억 달러의 벌금도 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의견

마이크로소프트(MS) 사장 브래드 스미스는 이번 인수를 마무리하기 위한 최종 규제 장애물을 넘어섰다고 밝히며, 이번 인수가 전 세계 플레이어와 게임 산업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인수에 대한 우려

이 인수로 게임 업계에서는 경쟁이 줄어들 것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소니와 같은 경쟁사도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로 인해 게임 접근이 제한될 것을 우려했습니다.

 

미 연방거래위원회(FTC)의 입장

미 연방거래위원회(FTC)는 이 인수를 중단시키려는 소송에서 패배했지만, 이에 대한 항소 의지를 밝히며 인수 저지를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밝혔습니다.

 

결론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는 게임 업계와 경쟁에 미치는 영향을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로 게임 업계의 어떤 변화가 오게 될지 주목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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